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웹서비스 활성화

고객 Needs에 맞는 가장 효과적인 웹서비스 활성화 방안을 제시합니다.


챗봇 서비스 연계

언택트 시대에 최적화된 비대면 AI 챗봇 서비스로 고객과의 빠른 소통과 응대,
그리고 마케팅까지 다양하게 활용 합니다. 챗봇으로 단순 반복되는 질의응답을 해결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여 제품 및 서비스, 기업 브랜드 가치를
상승
시킵니다.

챗봇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

카카오 AI 기술기반 플랫폼 으로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챗봇과 카카오미니 보이스봇을 동시에 설계할 수 있습니다.

  • 챗봇 서비스1
  • 챗봇 서비스2
  • 챗봇 서비스3
  • 챗봇 서비스4

챗봇 적용 추천분야

  1. 기업·제품·서비스와 연계된 상담 제공

    회사소개, 제품문의, 기술문의 등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궁금한 내용 24시간 상담

  2. 쇼핑몰 등 제품판매 관련 상담과 상품추천 대응

    상품 구매를 위한 제품조회, 구매, 배송현황조회, 정보변경 등의 서비스 제공

  3. 상담·학사 관리·행정
    관련 교육 서비스

    교육상담, 학점관리, 학사문의 등 교육행정과 관련된 질의 응답 서비스

  4. 관광명소,맛집,경로 등 여행관련 정보 제공

    지역별 관광 정보 제공, 주변 맛집 정보 제공 및 고속도로 통행료 등 여행정보 제공


챗봇 도입효과

  • 대기없는 상담

    질문에 대기없이 바로 답변이
    가능해 고객 만족도 향상

  • 운영관리 효율증가

    사용자의 문의 및 접수사항을
    챗봇이 응대함으로써 효율성 증가

  • 채널연동

    다양한 챗봇 플랫폼을 상담창구로
    활용하여 고객만족 및 매출증대

카카오 채팅